top of page

아지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日没

「아지트」를 기점으로 할 수 있는 것.

  1. 해수욕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시즌은 미야도가 가장 활기찬 시기입니다. 얕은 안전한 모래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기는 것이 여름의 항례 행사입니다.

  2. 비치 피크닉 해안까지 불과 5분.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피크닉을 즐긴다. 간단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3. 바베큐 안뜰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식재료를 구우면서 황혼의 풍경을 만끽하는 것은 특별한 체험입니다.

  4. 비치 요가와 명상 이른 아침과 저녁, 파도 소리를 듣고 해변에서 요가와 명상을하고 마음과 몸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5. 스노클링 미야도의 바다는 관동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투명합니다. 해중을 탐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에 도전하는 것도 추천. 바다 생물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낚시 체험 이와와다 어항 등에서 제방 낚시, 해변에서 던져 낚시를하는 것도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 현지 물고기를 낚시하는 것은 만족감이 있습니다.

  7. 광대한 도그랑 아지토는 강아지도 환영합니다. 리드는 물론 붙여주고, 광대한 모래사장을 강하게 달려보는 것은?

  8. 비치 스포츠 축구나 배구 등의 비치 스포츠를 친구나 가족과 즐긴다. 신체를 움직이면서 자연 속에서 액티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9. 바다 카약과 SUP (스탠드 업 패들 보드)
    바다 위를 천천히 진행하는 카약과 SUP를 체험함으로써 자연의 경치를 다른 각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온화한 바다에서는 특히 즐거움이 배가됩니다.

  10. 밤하늘 관찰 밤에는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만천의 밤하늘을 관찰. 파도를 배경으로 조용한 한때를 보내면서 별자리와 유성을 찾아 보는 것도 좋은 시간의 사용법입니다.

  11. 먹다 걷기 바다의 행운을 즐기는 것도 좋고, 그 외 중화 요리나 양식 등, 맛있는 명점이 많이 있습니다.

WHAT OUR GUESTS ARE SAYING

입지가 매우 좋았습니다! 바다에 수영장이 도보로 갈 수 있어,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좀처럼 없습니다. 주변 일대가 고민가가 많아, 리조트지가 아니기 때문에, 옛 좋은 시골마을이라고 하는 느낌입니다. 시설도 아마 오래되었고, 곳곳에 시골을 느꼈습니다.
거리 자체가 시골마을이기 때문에, 리조트를 이미지하고 있는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을까? 계속 느낍니다. 무엇보다 호스트가 매우 친절하고, 응답도 빨리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픈 일찍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BBQ 테이블을 준비해 주시거나 매우 친절했습니다. 오픈 일찍이기 때문에, 향후 기대를 할 수 있는 시설은 아닐까요.

게스트하우스

〒299-5104 치바현 이즈미군 오야도쵸 롯켄초 487-22

아지트 080-7004-1751

ajito.onjyuku@gmail.com

  • Instagram
  • X

© 2024 by ajito. Powered and secured by Wix

bottom of page